본문 바로가기

Taste

스포츠드링크 '스포트라이트'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제가 전문지식이 없어서 뭐라 설명은 못하지만 각종 대회를 나가다보면 시증에 보지 못했던 스포츠음료들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그 이후에 시중에 시판이 되기도 하다가 곧 사장이 되기도 한 상품이 꽤 되는 듯합니다.
이 음료는 어떻게 될까요? ^^;;


아, 고구려 마라톤대회에서 받은 광동제약에서 나온 스포츠음료.. SPOT.LYTE (스포트라이트)



SPOT.LYTE (스포트라이트)





궁금하면 먼저 입으로 가져가게 된다죠? ^^
시중에 우리가 많이 접했던 스포츠음료(게토레이 등)와는 맛이 좀 다릅니다.
저는 마시면서 딱 떠오른 것은...
소화제의 대표명사...박명수가 아닌 "활명수" ^^;;


WHO 기준, 삼투압 245mOsm/L 저장액 제품


특유의 잔맛이 계속 남아 있네요.ㅎㅎ


전해질함량


<사진: 아이폰 촬영>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엔 고구마가 보약  (0) 2011.02.22
모카포트로 분노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다!  (0) 2010.06.09
눈물나는 더치커피...  (0) 2010.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