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가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두포크 이벤트에 당첨이 되서 날아온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받아 스타벅스로 고고싱~!

두포크는 포스퀘어에서 음식점만을 특화한 앱이라 보시면 됩니다.

포스퀘어하고 다른 점이라면 사진만을 가지고 나중에라도 주소로 등록할 수 있다는 점? ㅎㅎ



따뜻한 카페아메리카노를 받아들고 자리에 앉았는데 마침 인스턴트 가루봉지커피가 출시되어 시음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하나는 인스턴트 커피 또 다른 하나는 오늘의 원두로 내린 드립커피입니다.

가루커피는 그 특유의 텁텁한 맛이 있는데 첫맛에서 살짝 미세하게 감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커피에서는 시큼한 맛과 흙냄새가 전달되는 맛...

그래서 저는 두개의 커피를 구분해서 맞추었다죠? ㅋㅋㅋ



선택에 대한 설명을 했더니 인스턴트 커피가 두 종류가 있는데 제가 마신건 이탈리안로스팅이고 다른 한개는 콜롬비아 원두를 가루로 낸거라 이것은 약간 시큼한 맛이 있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어쨌든 콜롬비아 커피는 맛보진 못했지만...

두개의 커피가 인스턴트인지 드립커피인지 구분하기가 영 어려울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꽤나 신경써서 만든듯했습니다. 기존에 먹던 가루커피와는 좀 달랐거든요. 제가 주저리 주저리 설명을 해서인지 봉지 커피 하나를 선물로 줬답니다.ㅎㅎ

한봉지당 1천원꼴이라고 하더라구요.^^

공짜로 아메리카노 마시고 봉지커피 하나 받았으니....ㅎㅎ

기분이 아주 땡큐입니다.ㅎㅎ


할인권도 여러장 주셨네요^^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 가득한 깻잎장아찌...  (0) 2011.09.21
간단히 즐기는 AHMAD TEA Darjeeling~  (0) 2011.09.14
역삼동 JASS 커피숍  (0) 201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