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vial daily life

응가꿈과 쉬야꿈 ㅋㅋ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요즘 기상 직전에 이 꿈들을 꾸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좋은 일이 일어나려고 하는 걸까요? ㅋ



​내가 똥싸는꿈

제가 며칠전에 꾼 꿈입니다.
‘내가 똥싸는꿈’은 큰 재물을 얻거나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이 금전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성공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로또라도 사둘걸 그랬나 봅니다. 몇일 지난 후에 가도 될지는 모르겠네요. ㅋ

안그래도 요즘 새로이 일을 시작하는 것들이 있는데 그 일들이 잘 되려고 그러나 봅니다. ㅋ 눈여겨 보던 땅들이 거래로 이어지면 참 좋겠습니다. ㅎ





​오줌을 누는 꿈


이 꿈은 오늘 아침에 꾼 꿈입니다.
아 시원해~ 하면서 깼더랬죠. 거의 폭포수였다지요. ㅋ

‘오줌누는 꿈’은 기신, 경제, 재물, 돈, 금융, 보험, 단자회사, 식복, 먹거리, 정보, 광고, 봉사, 희사, 성취, 달성, 계약, 합의, 실수, 과오, 변화, 개혁, 공급, 양육, 교육, 반흉반길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정신적 변화가 오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성취된다고도 하는군요.

그리고 소변을 시원하게 누는 꿈이면 자신이 이루어졌으면 하고 바라는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으하하하~
뭔가 꿈이 일맥상통하지 않습니까?
제가 이루어졌으면 하고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세계평화? ㅋ
그건 문대통령님 너무도 잘하고 계시므로..패쓰~ ㅋ

소원카드 하나를 쓸 수 있다면...
저는 지금 주저없이 트럼프처럼 부동산 부자가 될 수 있게 해달라고 하고 싶습니다. 꺄오~

이 글을 함께 하는 분들에게도 행운이 함께 하기를..

'Trivial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긍정적인 마인드  (0) 2018.07.24
배추김치 담그기전...  (0) 2011.11.03
나는 낭만적인 파워레인저 사이보그 ^^  (0) 201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