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스타벅스 VIA 콜롬비아 미디움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카페인중독자 철인고양이는 별모으러 간다는 핑계로 오늘도 별다방엘 갔습니다.ㅎㅎ

텀블러에 라떼를 가득 담아서 홀짝 거리다가 

나오는 길에 VIA를 사왔다지요.ㅎㅎ

앗!!! 사고나서 떠오른....할인쿠폰...OMG!!!



 Starbucks VIA...Colombia


VIA 종류가 이탈리안 로스트와 콜롬비아 두가지가 있으니 오늘은 콜롬비아로 선택!!



3개에 3,500원...


참...커피봉지도 예쁘네..ㅋㅋ


손쉬게 뜯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보통 커피봉지와는 다르게 1/3 부분은 막혀있다. 커피가루가 날릴까봐서일까?


커피가루를 쏟아보니...진짜 곱다! 가루를 맛보니 '어머? 이게 원두 맞아?' 이런 느낌? ㅋㅋ


검은색 계통이라 촛점이 잘 안맞는다. 만진 느낌은 녹말가루 수준?



에스프레소 잔에 가루를 털고 뜨거운 물을 부으니 크레마만 빠진 에쏘일세!


찬물로 확인해볼껄 그랬나? 뜨거운 물을 붓자마자 녹아서 찻수저로 아랫부분을 긁었을때 가루가 전혀 없다.



유후!!! 한잔에 천원꼴 아닌가? ㅎㅎ

맛있으면 그만이야!!

커피는 언제 줄일래? 냐하하~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초강목 추어탕  (1) 2011.09.30
스타벅스 이탈리안로스트 X-BOLD  (0) 2011.09.27
과천에 위치한 보리촌..  (0) 2011.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