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급조된 표고버섯장아찌..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집안 행사를 앞두고 냉장고 청소를 하다보니 갈락말락한 표고버섯 두봉지가....ㅎㅎ

급 살림하는 주부 코스프레가 돋아서....

후딱 깨끗하게 씻어서 밑둥은 가위로 숭덩숭덩 잘라내고..



깨끗이 씻은 표고버섯을 잘라서 냄비에 쏟아넣고...

간장1접시, 생수2접시, 직접 만든 매실액 1접시, 내가 좋아하는 가스오장, 올리고당, 후추, 고춧가루 코딱지만큼..ㅋㅋ

표고버섯에 색이 어느 정도 들면 청양고추 통째로 넣고 졸여주니...감칠맛나는 맛간장이로세~



퐉퐉~ 졸인 후 그릇에 담으니 또 하나의 밑반찬이 탄생되었구나! ㅎㅎ

하마터면 쓰레기통으로 갈뻔한 내 표고버섯!!  




이번주에 제사가 잡혀 있군요.

또 열심히 제수 음식만들기에 박차를 가해야할때가.....ㅋㅋㅋ Otz

시간이 필요한 식혜와 수정과부터....츄릅~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사음식 만들기...  (0) 2011.10.13
양파장아찌~ 깔깔!!  (0) 2011.10.04
충동적인 배추구매..ㅠ  (0) 2011.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