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센티모르(scentimor) 커피숍..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카페인중독자인 철인고양이는 커피숍이 방앗간입니다.ㅎㅎ

새로 생긴 방앗간을 지나칠리가 없겠죠.^^

역삼역 충현교회 인근 대로변에 센티모르 커피숍이 생겼습니다.

새로 생겨서 깨끗하고 분위기도 산뜻합니다.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아직 일하는 분들이 약간 서투른듯...ㅎㅎ


의자도 푹신하고 구석에서 죽치고 책을 봐도 괜찮을것 같죠? ㅎㅎ


원두도 판매를 하네요. 동티모르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던데..원두는 별다방보다 약간 비쌈..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했더니 일하는 언니야들이 잘 모르네요.ㅎㅎ

와이파이 그냥 오픈해놓지....ㅎㅎ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쁘게 물든 동치미 만들기...  (0) 2011.10.15
제사음식 만들기...  (0) 2011.10.13
급조된 표고버섯장아찌..  (0) 2011.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