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vial daily life

아이폰/아이패드 충전기 USB 고치기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오늘은 난데없는 아이폰/아이패드 충전기 USB 고치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ㅋㅋ

다섯달간 탁묘를 했던 고양이가 최근에 아이패드 충전 USB를 다 물어뜯어놓는 바람에 애로사항이 무척 많았습니다.

물론 그 녀석이 있는 다섯달 동안 물어뜯은 선과 이어폰은 ㅠ_ㅠ

이번에 물어뜯어놓은 아이패드 충전USB는 끝부분만 물어뜯어놓아서 어찌어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어차피 버린거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가위로 뚝! 절단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꼼꼼히 둘러쌓여있는 다섯개의 선들을 확인했고...

또 그 다섯개의 선들을 둘러싸고 있는 보호막도 칼로 조심스럽게 모두 벗겨냈습니다.

양쪽 모두 하면 총 10개의 선입니다. ㅎㅎ


검정테이프로 4개의 선들을 따로 감아놓은 상태..


그중 하나는 가짜 선이었고 나머지 4개는 실처럼 가는 전선이었습니다.

그것들을 색깔별로 다시 꼬고 검정테이프로 4개의 선들을 돌돌 말아줬습니다.


저기 보이는 노란색이 가짜선입니다.ㅎㅎ



그리고 전체를 다시 돌돌 말아주고 난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이패드를 연결했더니

냐하하~~ 충전 아이콘이 떡하니 뜨네요.


보이나요? 두툼하게 말아놓은 검정테이프가...ㅋㅋ



이런!!! 기분이 째집니다.  


'Trivial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래끝!이 아니라 제사끄읕~!  (0) 2011.10.14
GS타워골목에 위치한 JASS  (0) 2011.09.28
꺄아~~ 맥스봉 선물..  (0) 20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