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ining/Map

다이어트당 런코스 제안..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오늘은 라이딩 중에 트위터 #다이어트 당 당주의 부름(?)을 받고..

다이어트 당 정모로 5km 런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기에 반포지구에서 하기를 제안을 했습니다.ㅎㅎ

그에 명받아 지하철역에서부터 모임장소부터 해서 런코스를 자세히 설명하고자 사진도 찍고 이렇게 포스팅까지 합니다.ㅎㅎ




다이어트 당 런 이벤트 모임 장소 추천.. 


잠원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이동하면 됩니다.

너무 깜깜해서 사진이 찍히지 않아 지하철 사진은 패쓰합니다.ㅎㅎ

대신 지도로 찍어봤습니다.


잠원역 4번출구로 나와서 잠시후 좌회전하여 걷다가 우회전하여 횡단보도로 길을 건너 오면 됩니다.


횡단보도때문에 저리 돌아가야 합니다.ㅎㅎ


도착지점 옆에 하얀 별모양같은게 천막입니다. 이곳을 모임장소로 하면 어떨까 합니다.ㅎㅎ



골목입구 초입입니다. 입간판을 보고 들어와도 되겠죠?


골목초입에 위치한 한신16차 119동 아파트입니다. 이걸 보고 들어와도 됩니다.


골목 끝은 잠원나들목으로 한강으로 통하는 길이 있습니다.


나들목을 건너 들어오면 이렇게 삼거리로 길이 나눠집니다. 사진에 보이는 초록길로 오면 됩니다. 오른편에 자세히 보면 천막이 좀 보입니다.


초록길로 들어오면 큰 천막이 쳐져있는 두개가 오른편에 보입니다.


이곳이 런 스타트지점이며 초록길이 끝나는 지점입니다.


출발지점에서 1km..잠수교로 통하는 갈림길입니다.우리는 여기서 우회전하여 잠수교를 도강합니다.


잠수교가 끝나는 지점..GPS상 2km 지점입니다. 여기서 우회전을 합니다.


우회전을 하여 오다보니 어찌도 정확한지 500m 지점이 턴하는 지점입니다. 이곳에서 식수보급을 하면 될듯합니다.



출발지에서 턴지점까지 2.5km 이므로 왕복을 하면 5km입니다.

식수보급은 턴지점에 있는 벤치에서 해도 되므로 별다른 준비물은 필요치 않으리라 봅니다.

출발할때 자전거도로가 아닌 보행자도로를 이용하여 달리기를 할 것이고 

기록경기가 아닌 친목 및 챌린지 이벤트 정모이므로 기록에 연연하지 말고

수다떨면서 웃으면서 천천히 달리면 좋을 듯합니다.

되돌아올때도 보행자도로로 오면 됩니다. 

자전거 도로인 경우 위험할뿐 아니라 자전거에게도 피해를 주게 되고 반포지구는 꽤 넓은 편이라 보행자도로가 넓습니다.

최대한 한강에 놀러나온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보행자도로를 따라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하면 최고의 정모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ㅎㅎ



근데 진짜 이 코스로 할껀가? ㅋㅋㅋ

오늘 직접 돌아보니 최적인듯한데...

천막을 기준으로 오른편에 편의점과 화장실이 있음..



'Training > M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길산-현리...  (0) 2012.06.05
잠실철교에 엘리베이터 생긴거 아시죠?  (0) 2011.09.08
클럽주관 강화도100km라이딩  (0) 2011.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