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초간단 죽만들기...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늦게 퇴근은 했는데 집에 밥은 없고 배는 고프고 날은 너무 추워 따끈한게 먹고 싶고...

뭐는 먹어야 하는데 라면을 끓여먹자니 왠지 서럽고...ㅎㅎ

마침 생각난 것이 주말에 라면 끓여먹고 남은 스프와 후레이크와 햇반입니다.

이것들로 초간단 죽을 만들어 봤는데 오호라! 꽤 맛있는겁니다.ㅋㅋ



초간단 라면스프죽




준비물 : 나가사끼 짬뽕 스프와 후레이크, 햇반, 미역약간


  1. 라면 끓이는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라면 넣기까지는 똑같이 해줍니다. 물의 양도...
  2. 이때 미역을 아주 작게 잘라넣어줍니다. 미역이 불면 커지잖아요.^^
  3. 끓기 시작하면 햇반을 넣습니다. 렌지에 덥힐 필요 없습니다.
  4. 국물이 자작해지면 불 끄고 먹으면 됩니다.^^
  5. 깨 약간 뿌려주면 더 좋겠죠.
  6. 10분도 걸리지 않는 조리시간이 걸립니다. 꺄아~~~!


따로 간을 볼 필요도 없고 나가사끼 짬뽕 스프의 매콤한 맛과 미역에서 우러나온 뽀얀 국물까지 합쳐져서 맛이 오홋! 

다음엔 꼬꼬면 스프를 이용해볼까 합니다. 과연 닭죽맛이 날까요? ㅎㅎ

급한 마음에 대충 찍어서 사진이 저질...ㅋㅋ



'Tas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카레치즈볶음밥  (0) 2011.12.09
내가 한강을 가는 이유..  (0) 2011.11.10
노원역 올리오파스타  (0) 2011.11.04